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코스트코 참치회 - 배꼽살 많은 가성비 참치 한 접시

주말이 되면 기다려지는 갓성비 코스트코 참치회

 

쌀쌀한 날씨가 반가운 이유. 코스트코에 맛있는 굴과 참치회가 들어오는 시즌이기 때문입니다. 코스트코는 비정기적으로 참치회를 판매하고 4일 연속 판매하고 사라집니다. 매주 오지는 않지만 올땐 보통 목~일 일정으로 자주 오시는 것 같아요. 일요일은 마지막 날이라 물량이 부족하면 끝나니 주말에 한 잔 하실 분들은 금~토요일쯤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. 전 운이 좋아서 두달 연속 만나서 두차례 사먹어 보았는데요. 보통 5~6만원대이고 5만원대가 제일 많았습니다.

 

짠. 신선한 코스트코 참치회입니다. 전 5만원대에 지방 마블링이 좋고 배꼽살 비중이 높은 것으로 한 접시 가져왔습니다. 중간줄과 우측줄은 두겹으로 참치가 깔려있어 양이 상당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김과 기름장, 간장도 빠질 수 없지요. 이 날은 일찍 가서 얼음 위에 깔려있는 제품 갯수도 많았고 상태 좋은 것도 정말 많았습니다. 참치집가서 이정도 퀄리티의 참치를 먹으려면 15~20만원쯤은 줘야 할 것 같습니다. 성인 2명이 술과 함께 질리지 않고 적당히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. 

 

기름이 자글자글 도는 참치회가 보이시나요? 선도도 퀄리티도 만족이었습니다. 전 오독오독한 식감을 좋아해서 부드럽게 퍼지는 다른 부위보다 배꼽살쪽을 좋아하는데요. 코스트코에는 잘 고르면 배꼽살 많은 접시도 종종 나옵니다. 갓성비의 코스트코지만 정말 참치회만큼은 특특특 인정입니다. 코스트코에서 참치회를 마주친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.

 


운좋게 코스트코에서 참치회를 마주친다면 꼭 사자. 강추강추.

비싸고 큰 것 말고 5만원대에 마블링이 좋은 것으로 도전해보세요.

너무 큰거 사면 먹다가 녹아서 흐물해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