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건강

네이버 직구-독일 내수용 오쏘몰 이뮨 구매기(국내와 성분 차이있음)

 

독일 오쏘몰 직구 구매기

연예인 영양제로 유명한 오쏘몰 이뮨 영양제예요. 피곤할때 먹으면 힘이 뿜뿜 난다고 유명해져서 올 해 올리브영/온라인 등에서 인기가 많았습니다. 독일 오쏘몰과 국내용 오쏘몰 성분함량이 달라요. 조금 더 낮은 성분도 있고 함량이 더 높은 성분도 있습니다. 구매 전 성분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오쏘몰은 남성용 / 여성용 등 다양한 종류가 존재하지만 전 가족과 나눠 먹기 위해서 공용으로 구매했습니다.

과립만 있는 경우도 있고 액상+알약 형태의 영양제가 같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. 가장 보편적으로 한국에서 많이 사는게 바로 이 오쏘몰 이뮨(액상+정제형)이예요.

 

직구로 30개짜리 세트 76,800원에 구매했습니다.(개당 2500원정도) 제가 구매한 페이지는 오늘 기준 배송비 포함 72000원 ~ 7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. 최저가가 아닐 수 있습니다. 보통 6만~7만원대 후반까지 오르락 내리락하니 믿을만한 몰에서 구매하세요~!  

 

뚜껑을 열면 흰색/노란색 알약 2개가 들어있어요. 아래를 돌려 따서 액상과 같이 섭취해주시면 됩니다. 저는 위가 약해서 빈 속에 먹으면 많이 울렁거리더라구요. 고함량 영양제이니 식사 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액상 맛은 진하게 농축한 박카스+비타민C음료 맛이었어요. 그럭저럭 먹을만한 맛입니다.

 

휴대하기 좋게 포장되어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. 전 골프치러 갈때 동반자들과 하나씩 나눠먹고 플레이하니 좋더라구요. 하지만 기대보다 효능이 아주 좋진 않더라구요. 가격이 좀 나가는 만큼 기대를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. 지인들 좀 나눠주고 저는 2주 조금 넘게 연속으로 먹어봤는데 바로 덜 피곤해지거나 이러진 않고 약간의 가뿐함 정도 였던 것 같아요. 소문처럼 엄청나게 활력이 넘치거나 하진 않았어요. 액상이 진득하게 농축되어 있어서 플라시보 효과로 힘이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.

 

효과는 사람마다 다르니 안드셔보셨다면 한 번 쯤은 구매 추천.

운동을 가거나 프로젝트가 바쁠때 도움이 되는 기분

개인적으로 가격이 제품 대비 과한 느낌임

한 달분 5만원대로 끊을 수 있다면 재구매 의사 있음